마마무 솔라가 솔로 데뷔곡 '뱉어'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솔라는 지난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해 솔로 데뷔곡 '뱉어'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앨범명 'SPIT IT OUT'처럼 솔라는 자신의 열정을 모두 뱉어낸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특히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와 연예 커뮤니티 등 온라인 상에 '뱉어' MR 제거 영상이 등장한 가운데, 솔라는 열정적인 안무에도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마마무 리더로서 다시 한번 '믿듣맘무'의 진가를 입증했다.
무대를 압도하는 풍부한 가창력과 완벽한 표정 연기가 더해진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주말을 뜨겁게 달구며 '퍼포먼스 퀸'의 탄생을 알렸다.
이처럼 솔라는 '뱉어' 무대 공개 이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전 세계 17개 지역 TOP5에 올랐고,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65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줬다. 여기에 '뱉어 챌린지(Spit it out challenge)'를 진행, 전 세계 팬들의 참여를 이끌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솔로 데뷔곡 '뱉어'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을 거침없이 뱉어내라는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표현한 곡으로, 에너제틱한 비트에 맞춘 솔라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한편,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솔라는 '뱉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