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리밋(Limit)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리밋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장르불문e☆ (장르불문이별)'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리밋이 실제로 겪었던 이별들을 다양한 장르의 스타일로 직접 작사, 작곡하여 '장르불문'했다는 의미로 붙여졌으며, 앞서 선공개된 4곡을 포함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낱말'은 항상 곁에 있어 소중함을 몰랐던 연인과의 이별 후 아무런 말도 할 수 없는 현실을 그린 이별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웹드라마 '찐엔딩'에서 독특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보연과 최경훈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서브 타이틀곡 '똑같나요'는 현실에서 만날 수 없는 연인을 꿈속에서 만나, 사랑을 고백하는 이야기의 곡이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유행한 R&B(알앤비) 발라드 사운드로 작업, 기존의 리밋에게 보지 못했던 음역대와 테크닉이 화려하게 전개된다. 여기에 소녀다운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현재 진행중’을 비롯해 ‘Runaway(런어웨이)’, ‘휴일’, 그리즐리(Grizzl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Funny(퍼니)'도 ‘장르불문e☆’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리밋의 독보적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장르불문e☆' 전곡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EGO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