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측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5월 2일 결혼..함께 사업 운영할 예정"[공식입장 전문]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4.27 11: 09

방송인 겸 사업가와 김준희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라고 밝혔다.
김준희의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함께 사업을 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OSEN DB.

김준희는 지난 3월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소식을 전했다.(OSEN 단독 보도)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장한 체격과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췄고, 김준희와 운동 패션 등의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지고 사랑을 키워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Mue’로 데뷔했다. 이후 ‘렛미인’, ‘루비 슬리퍼’,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팔로우미’ 등을 진행했고, 영화 ‘짱’, ‘오! 브라더스’,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 출연했다.
특히 김준희는 쇼핑몰 에바주니를  개업하고 사업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SNS에서 많은 팔로어를 보유하며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