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파이' 데이브 바티스타x클로에 콜맨, 웃음꽃 포스터 공개[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4.27 13: 36

 해고 1순위 문제적 스파이와 CIA의 뒷목을 잡게 한 감시 대상 1호의 콤비 플레이 ‘마이 스파이’가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아는형님 새학기 영상’과 ‘웃음꽃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마이 스파이’(감독 피터 시걸, 수입배급 이수C&E)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수행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 소피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아는형님 새학기 영상’은 강렬할 포스를 풍기는 데이브 바티스타가 학교에 나타난 모습으로 시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학생들 앞에 수줍게 선 JJ의 모습과 함께 “마블高에서 전학 온 해고 1순위 스파이”라는 카피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드랙스 역을 통해 재미 선사한 데이브 바티스타의 코믹 연기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포스터

이어 4명의 아이들과 시소 대결을 하고, 사정없이 나무를 흔들며 숨바꼭질에 열정을 보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배꼽 빠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무자비하게 학생들이 던지는 공을 맞는 장면은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헤비급 재미를 예고해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포스터는 만발한 핑크빛 꽃에 둘러 쌓인 데이브 바티스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데이브 바티스타의 인상 쓴 표정과 러블리한 꽃 배경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절묘하게 어울리는 비주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봄 꽃구경 대신 웃음꽃 피게 해줄게”라는 카피는 봄 나들이를 가지 못하는 팬들에게 든든함이 느껴지는 메시지를 전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드립과 예측불가 몸 개그를 예고한다. 4월 29일 개봉.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