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29일) 신곡 ‘Ridin’ ’(라이딩)으로 출격, 강렬한 ‘청춘 스웨그’를 전파한다.
NCT DREAM은 4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앨범 ‘Reload’(리로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Ridin’ ’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Ridin’ ’은 어반 트랩 장르의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으로,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가는 NCT DREAM의 열정과 포부를 담고 있으며, 빠른 속도감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트렌디한 힙합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신곡 ‘Ridin’ ’ 뮤직비디오 역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NCT DREAM의 모습은 물론, 화려한 조명과 네온 사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EDM 힙합 장르 곡 ‘Quiet Down’(콰이어트 다운),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 ‘내게 말해줘 (7 Days)’, NCT DREAM 첫사랑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 멤버 제노, 재민이 작사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을 더한 ‘너의 자리 (Puzzle Piece)’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NCT DREAM은 금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NCT DREAM 채널에서 ‘NCT DREAM의 Ridin’ Countdown’(엔시티 드림의 라이딩 카운트다운)을 생방송, 새 앨범 준비 과정 및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글로벌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