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에일리, 엠넷 힙합리얼리티 '굿걸' 전격 출연.."센 女뮤지션들 뭉친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4.29 13: 42

 
가수 에일리가 엠넷(Mnet)의 새로운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 걸’)에 전격 출연한다.
2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에일리는 최근 ‘굿걸’ 출연을 확정했다.

'굿 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엠넷이 매 퀘스트마다 제시하는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예상을 뛰어넘는 조합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언더부터 메이저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씬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 뮤지션들이 방송국을 상대로 상금을 턴다는 새로운 포맷에 관심이 높아진다.
과연 '굿걸'에 참여하는 여자 뮤지션들이 누구일지, 이들은 원하는 만큼의 상금을 쟁취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앞서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던 바다. 국내 여성 보컬리스트로 남다른 입지를 가지고 있는 에일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여성 뮤지션들의 콜라보 무대에 대한 갈망이 커지는 요, ‘굿걸’을 통해 다양한 씬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한 팀이 되었을 때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이들이 모여 얼마나 다채로운 무대를 탄생시킬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하며 "소위 말하는 센 여성 뮤지션들이 엠넷의 퀘스트를 클리어 하며 음악으로 격돌하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굿걸'은 오는 5월 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에일리는 가수 라비가 함께 한 '묻지마'를 지난 2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