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요정 변신"..김향기, 폴킴 '나의 봄의 이유는' MV서 싱그러움 '발산'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4.29 14: 48

 배우 김향기가 봄의 요정으로 깜짝 변신했다.
김향기가 가수 폴킴의 '나의 봄의 이유는'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화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와 음원 강자의 만남에 뜨거운 이목이 집중된 것이다.
지난 2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향기는 섬세한 연기를 펼쳐 몰입감을 더했다. 애틋함이 물씬 느껴지는 눈빛, 봄을 맞이하는 설렘이 담긴 미소, 떨림의 순간을 느낄 수 있는 손짓 등 작은 디테일에도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김향기만의 깊은 감정 연기는 봄에 걸맞은 따스함을 자아냈다. 이렇듯 김향기는 폴킴의 서정적인 노래에 감성 열연을 더해 짙은 여운을 자아낸 것은 물론,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김향기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김향기는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잡았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진지하게 촬영에 몰두한 김향기에게서 베테랑 배우의 프로페셔널함을 느껴진다.
그러나 촬영이 끝나면 김향기는 화사한 미소로 주위까지 환하게 밝혔다. 특히 숨길 수 없는 싱그러운 매력과 기분 좋은 에너지까지 전달한 김향기는 '봄의 요정'이라는 또 다른 수식어를 탄생시켰다.
한편, 김향기는 지난해 성인 연기자로서 열일 행보를 걸었다. 영화 '증인'으로 2관왕을 차지해 평단과 관객의 모두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으며,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청춘물과 로맨스 장르까지 섭렵한 것. 작품뿐만 아니라 광고, 뮤직비디오 출연 등 다각적으로 두각을 드러낸 김향기의 향후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