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스윙스♥임보라에 받은 간식 자랑 '커플 인증샷까지' [★SHOT!]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4.29 20: 56

산다라박이 자신의 공연장을 찾아준 스윙스♥임보라 커플과 인증샷을 찍었다.
산다라박은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공연 보러 오면서 우리 배우, 스태프 분들을 위한 커피와 짱 맛있는 스콘을 가득가득 챙겨와 주신~ 스윙스&보라님!!! 그리구 우리 민혜&욱!!! 넘 고마워어어어~!!! 공연장에 꼭 필요한 커피와 당 충전까지 완벽하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또해영에 빙의했다며~ 너무 재밌게 봐줘서 기분 좋탕! 캐릭터와 엄청 잘 맞는다며 히히 나두 거의 처음 해보는 느낌의 캐릭터여서 걱정이 많았는데 점점 재밌어진다!!! 다들 재밌게 보고 가서 너무 좋아요~ #또오해영 #또오세영"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과 스윙스♥임보라 커플이 공연이 끝난 뒤, 나란히 서서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들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으며, 산다라박은 스윙스와 임보라가 선물한 간식도 공개하면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산다라박은 현재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또!오해영'에 출연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산다라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