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전개로 화제를 모은 tvN ‘메모리스트’가 종영에 맞춰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극본 안도하 황하나, 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스튜디오605) 측은 30일 정오 총 38트랙으로 구성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메모리스트’는 이승열의 ‘Til the end’, 헤드라이너의 ‘memorist’ 등 강렬한 분위기의 가창곡을 통해 사이코메트리 초능력 형사 동백(유승호 분)과 천재 프로파일러 한선미(이세영 분)이 선보이는 반전 미스터리에 힘을 실은 바 있다. 이번 OST 합본에는 이 두 곡의 가창곡 뿐만 아니라 정세린 음악감독의 손을 거쳐 완성된 36트랙의 주옥 같은 BGM들이 포함된다.
특히 ‘메모리스트’가 마지막회가 방송되는 30일에 맞춰 발매돼, 종영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모리스트’가 그간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배우들의 연기, 휘몰아치는 전개, 초능력 연쇄살인마 지우개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 등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던 만큼, OST 합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tvN ‘메모리스트’는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과 초엘리트 프로파일러 한선미가 미스터리한 ‘절대악’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수사극으로, 30일 밤 10시 50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 OST 합본 음원은 3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