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로드 투 킹덤’으로 진가를 드러낼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더보이즈 측은 첫 방송에 하루 앞선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로드 투 킹덤’ 첫 방송 D-1!”이라는 내용과 함께 ‘로드 투 킹덤’ 현장에서 촬영한 두 장의 단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멤버 전원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사진과 함께 더보이즈 측은 “더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인 더보이즈! 더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 측이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한 40여 초 분량의 사전 스포일러 퍼포먼스 영상들이 잇따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독보적 비주얼과 동양미 넘치는 ‘화랑’ 콘셉트는 물론, 태민의 히트곡 ‘괴도’를 재해석한 퍼포먼스까지 ‘전원센터돌’ 다운 완벽한 칼군무로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의 숨은 잠재력을 확인케 했다.
사전 공개된 퍼포먼스 일부부터 놀라운 화제성을 잇고 있는 더보이즈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실력파’ 아이돌 다운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남다른 에너지로 똘똘 뭉친 더보이즈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어떤 눈부신 활약을 선보일지에 국내외 팬들의 핫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방송에 앞서 같은 날 오후 7시 20분, 공식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로드 투 킹덤’ 첫 방송 기념 ‘출정식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전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로드 투 킹덤’ 첫 방송 소감부터 방송에 임하는 멤버들의 진솔한 각오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