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가 발리의 아름다운 풍광 속 활짝 핀 청춘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 및 SNS에 'TREASURE EDITORIAL vol.8' 프로필 사진 촬영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필름은 영상통화를 하거나 영상 메시지를 전하는 세로캠 형태로 제작됐다. 각 장면을 설명하는 이모지가 추가되고, 하트 숫자가 올라가는 등 SNS을 보는 듯한 구성으로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서 지훈, 소정환은 귀에 꽃을 꽂으며 '꽃미모'를 발산했다. 마시호 도영은 미끄럼틀을 타며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바다를 바라보던 하루토는 소정환의 장난에 깜짝 놀랐고, 소정환은 웃음을 터뜨렸다. 멤버들은 서로 장난을 치고 웃으며 발리에서도 돈독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이어 멤버들은 나란히 줄지어 걸었다. 이 모습은 12명이 걷는 이모지로도 표현되어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이 더욱 유쾌하게 그려졌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등 트레저 12인 개인 및 단체 컷 촬영 모습은 더욱 화기애애 했다.
트레저는 발리 해변에서 모래성을 쌓거나 멤버들끼리 목마를 만들었다. 이들은 각자의 콘셉트에 맞는 촬영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멤버들은 푸르른 발리의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해변을 힘차게 뛰었고, 서로를 업어주면서 밝은 에너지를 내뿜었다.
트레저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시리즈는 트레저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이 외에도 트레저는 '트레저 맵', 'TMI', '팩트체크', '3분 트레저' 등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