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에 입덕하는 이유"..'IDOL42' CIX, 멤버 뇌구조→메인랩퍼 BX의 노래 '호평'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4.30 13: 37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0일 다이브 스튜디오의 아이돌 버전 팟캐스트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날 CIX는 'CIX의 뇌구조', 'CIX의 favorite'이 공개되며 평소 그들이 생각하는 것과 그들의 최애템 등 그들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먼저 평소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를 알려주는 'CIX 뇌 구조'로 진행돼 멤버들의 다양한 평소 생각들을 엿볼 수 있었다. 특히 멤버들의 뇌 구조에는 공통으로 그들의 팬클럽 'FIX'와 새 앨범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 공개돼 팬들에게 소소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또 두 번째 코너로 CIX는 그들의 최애(가장 좋아하는)를 알아보는 'CIX의 favorite' 시간을 가졌다. CIX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부터 최애 영화까지 그들의 취향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한껏 집중시켰다.
특히, CIX는 최애 게임 이야기를 하던 도중 급작스럽게 'I AM GROUND'게임을 하기 시작해 팬들을 폭소하게 했다. 게임에서 벌칙에 걸린 BX는 메인랩퍼이지만 CIX의 'Maybe I'의 훅 부분을 부르며 노래 실력을 자랑, 그의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앞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하며 근황을 전했던 CIX는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CIX의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는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매주 수요일 미국 시각 저녁 8시, 한국 시각 목요일 낮 12시에 유튜브 채널 다이브 스튜디오를 통해 4주간 업로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튜브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