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김은희 작가가 백댄서를?..'이십세기 힛-트쏭' 충격 걸크러시 [Oh!쎈 예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01 07: 56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김민아가 걸크러쉬 매력을 뽐낸 가수들의 힛트쏭을 소개한다. 
오늘 5월 1일 밤 8시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6회에서는 '원조! 걸크러쉬 힛-트쏭 10'을 주제로 탑골 여가수들의 히트곡을 소환한다.
이날 차트는 당시 신드롬을 일으킨 가수의 노래를 시작으로, MC 김희철이 이상형이라 꼽은 가수의 히트곡이 등장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킹덤', '시그널' 등을 집필한 작가 김은희가 백댄서로 활동했었던 가수의 히트곡과 데뷔 앨범이 60만 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린 가수의 초대박 히트곡도 소환돼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방송의 깜짝 게스트는 데뷔 앨범 발매 후 6개월간 활동 대신 연습만 했지만, 길보드 차트와 나이트클럽 등을 통해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누린 히트곡의 주인공이다.
이 게스트는 활동 당시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과거를 떠올리는가 하면 기억에 남는 팬에 대한 추억을 풀어냈다. 특히 이 게스트의 사연을 듣던 중 MC 김민아가 눈물을 흘리기도 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 6회는 오늘 5월 1일 금요일 밤 8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KBS Joy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