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파이', 입소문 흥행 이어간다..실관람객 웃음 버튼 코믹 명장면3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5.01 08: 24

 영화 '마이 스파이'가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호평 속 주말 극장가 접수를 예고한 가운데, 웃음 폭발 코믹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1. 인형인 듯 인형 아닌 인형 같은 데이브 바티스타! 러블리한 위장 전술!
개봉과 함께 뜨거운 흥행 몰이에 나선 '마이 스파이'가 세대불문 쏟아지는 호평 속 주말 극장가 흥행세를 이어갈 가운데, 웃음 폭발 코믹 명장면 Best 3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첫 번째 코믹 명장면은 해고 1순위 문제적 스파이 JJ가 최후의 비밀 작전을 위해 감시 대상 집에 몰래 잠입했지만 감시 대상 2호 케이트의 갑작스러운 방문으로 들킬 위기에 놓인 절체절명의 순간이다. 다급하게 숨을 곳을 찾는 그는 러블리한 장난감 틈에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인형인 척 위장한다. CIA 요원 JJ로 분한 데이브 바티스타는 헤비급 피지컬과 블랙 가죽 자켓 등 시선강탈 비주얼을 선보이지만 컬러풀한 인형들 사이에서 어울릴 듯 어울리지 않는 상반된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배꼽 빠지는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2. 넘사벽 능력치 ‘소피’와 소녀감성 ‘JJ의 예측불가 콤비 플레이!
두 번째 명장면은 감시 대상 1호 ‘소피’가 JJ의 반려어 블루베리 어항을 쏟으며 CIA 뒷목 잡게하는 넘사벽 능력치를 발산하는 모습이다. 감시 대상 1호 ‘소피’는 JJ를 뛰어넘는 당돌한 면모로 대환장 케미를 완성. 모든 예상을 빗나가는 행동과 말투로 끊임없이 ‘JJ’를 당황케한다.
특히, 이 장면은 소피의 능청스러운 모습뿐 만 아니라 쏟아진 어항을 보며 마음 아파하는 JJ의 모습까지 더해져 강력한 빅재미를 선사한다.
#3. 댄싱머신 데이브 바티스타의 흥폭발 핵인싸 댄스!
세 번째 명장면은 그루브한 음악에 맞춰서 최신 유행 춤을 모두 선보이는 데이브 바티스타의 댄스 장면이다. WWE 프로 레슬러 시절 브레이크 댄서로 활동한 적 있는 데이브 바티스타는 이번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인싸춤을 섭렵해 역대급 코믹 장면으로 완성시켰다.
터질듯한 핑크 셔츠를 입은 그는 망치춤부터 각양각색 트레디한 동작을 특유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작정하고 코믹 포텐을 터트렸다. 제대로 코믹 하드캐리한 데이브 바티스타는 '마이 스파이'를 통해 환상적인 몸 개그 퍼레이드를 펼치며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통쾌하고 건강한 웃음을 선사. 압도적인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전 세대의 폭발적인 호평과 뜨거운 흥행 열기 속 웃음 폭발 코믹 명장면 Best 3를 공개한 액션 코믹버스터 '마이 스파이'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버스터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