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표예진・SF9 로운・김혜윤・김보라, '범바너' 시즌3 게스트 출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01 11: 24

배우 표예진, 김혜윤, 김보라, SF9 로운이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게스트로 출격했다. 
1일 OSEN 취재 결과 표예진, 로운, 김혜윤, 김보라는 지난달 24일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촬영을 마쳤다. 유재석,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등과 함께 스릴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했다. 
김혜윤과 김보라는 JTBC '스카이캐슬'로 단박에 주목 받는 루키 배우로 떠올랐다. 표예진은 KBS 2TV '쌈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SBS 'VIP'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SF9 로운은 가수, 연기, 예능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이들이 함께 그릴 '범인은 바로 너'가 어떤 스토리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은 11월 예정.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주목 받았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2와 시즌3로 이어졌다. ‘전혀 새로운 추리 예능’이라는 콘셉트를 내건 시즌1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에 집중했다면,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표방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새로운 게임에 도전하는 탐정들의 모습과 케미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돌아오는 시즌3가 어떤 콘셉트일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넷플릭스,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