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경일이 OST 가창을 통해 발라드 본성을 드러낸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참여 제안을 받은 한경일은 수록곡 ‘나 그대 위해’ 녹음 작업을 마치고 2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나 그대 위해’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 담은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그대의 손을 잡으면 세상을 모두 가진 것 같아 …… 힘들던 지난 날들이 그대로 인해 사라지네요’라는 도입부에서 ‘내 맘이 그대만 바라봐요 한 사람만 봐요 / 내 하루는 이렇게 행복해요 / 바래왔던 꿈만같은 날들 이제야 내게도 온 거죠’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가슴 따뜻한 느낌을 담고 있다.
한경일의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와 사랑의 감성이 넘치는 노랫말이 하나의 흐름을 이루어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면서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발표하는 곡마다 진정성 깃든 감동을 더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한경일이 선보이는 OST 신곡으로 최근 발표한 싱글 ‘햇살이 이렇게 좋은 적 있나요’의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음악의 연장선에서 발표하는 곡이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으로 전개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명품 OST 곡으로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한경일이 일일 안방극장에 드라마의 보는 재미와 함께 감동의 음악을 선보인다”며 신곡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한경일의 ‘나 그대 위해’ 음원은 오는 2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