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 "첫 퍼포먼스 1위 감사..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것"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01 14: 38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로드 투 킹덤’의 사전 미션 퍼포먼스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 30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사전 미션인 ‘90초 퍼포먼스’에서 7팀 중 1위를 차지하며 실력파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더보이즈는 ‘화랑’을 콘셉트로 동양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완성해 눈길을 모았다. ‘검’을 활용한 화려한 칼군무로 감탄을 자아내며 완벽한 팀워크를 선사한 더보이즈의 첫 퍼포먼스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방송 동시 뜨거운 화제에 올랐다.

화제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전체 출연 팀 중 총 560점을 획득, 첫 방송부터 당당히 ‘1위’를 거머쥐는 저력을 발휘했다.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SNS 실시간 트렌드에는 ‘더보이즈’의 이름이 급상승하며 이들의 막강한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방송에 쏠린 뜨거운 관심에 대해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이게 된 첫 퍼포먼스인 만큼 긴장감이 대단했다”며 “1위라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이어질 경연에서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과 함께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로드 투 킹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