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상투 틀고 코로나19 의료진 '덕분에 챌린지'..미녀 개그우먼 엄지척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02 22: 41

개그우먼 안소미가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갔다.
안소미는 2일 자신의 SNS에 “항상 따뜻하고 깊은 친구 박신영 아나운서의 지목으로 뜻깊은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코로나 19에 맞서 싸우며 위기 극복에 힘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너무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의료진 분들의 노고 덕분에 예전에 일상을 조금씩 되찾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존경하는 의료진 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 경각심을 가지고 좀 더 노력해서 코로나19 꼭 이겨냅시다. 화이팅!! 화이팅! 이글 보시는 우리 인님들 챌린지를 이어가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안소미는 끝으로 #덕분에챌린지 #대한민국 #의료진을응원합니다 #덕분에캠페인 #감사합니다 #안소미 해시태그를 붙이며 진심을 다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SNS에 의료진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영상 등으로 올리며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최민식, 박나래, 김희철, 소유진, 찬열, 장영란, 박소담, 채수빈 등이 참여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