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송경아, 화보 촬영장서 김소연 대표에 "나가주세요" 버럭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5.03 10: 24

 송경아가 김소연 대표에게 나가달라고 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모델 선후배 송경아와 김성희의 숨 막히는 화보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송경아는 세계적인 가방 디자이너로 만들어 주겠다는 김소연 대표의 설득으로 자신의 가방 브랜드 화보를 찍기로 했다.

그런 가운데 후배 김성희와 함께 한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두 모델 사이에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졌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성희가 촬영용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오자 모든 스태프들은 입을 모아 칭찬했다.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송경아가 한마디를 했고, 이에 전현무는 “가시가 좀 돋쳐 있는데요”라 했다. 또한, 김성희가 촬영하는 중에 보인 송경아의 행동에 김소연은 “너무 갑갑하시네요”라며 답답해했다.
더군다나 송경아는 자신이 촬영하는 동안 갑자기 촬영을 중단시키더니 김소연 대표에게 “나가주세요!”라 말했다고 해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톱모델들의 화보 촬영 현장을 지켜보던 MC들은 “역시 톱모델은 다르네요”라며 탄성을 쏟아냈다고 한다. 모두의 감탄을 불러온 두 톱모델의 화보 촬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세계적 톱모델 송경아와 김성희의 격이 다른 화보 촬영 현장은 오늘(3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