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Happy' 멜로디·가사 사랑스러운 곡, 5월 생일 추천" [V라이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5.04 19: 51

태연이 신곡 'HAPPY'에 대해 언급했다. 
4일인 오늘 방송된 V라이브 '태연의 HAPPY FOR 태연'이 방송됐다. 
태연은 "아까 음원이 공개됐다"면서 신곡 'HAPPY'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기다려주신 만큼 에피소드를 궁금해할 것 같아, 함께 노래를 들어보겠다"면서 팬들과 함께 신곡을 감상했다. 

태연은 "처음 곡을 받았을 때 색으로 표현하자면 파스텔 계열의 색이 떠올라, 연말처럼 설레는 기분이 들었던 곡"이라면서 "느끼는 감정은 다 다르지 않을까, 다른 분들은 따뜻한 햇살이 느껴질 수 있다. 특히 꽃이피는 봄과 함께 내 생일을 맞이해 발표하는 의미를 담았다"며 멜로디와 가사가 사랑스러운 곡이라 설명했다. 이에 팬들은 "봄 캐롤같은 노래, 정말 파스텔 느낌이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때, 태연은 반려견 제로를 소환했다. 제로와 함께 팬들과 소통시간을 가졌다. '해피'를 특별히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에 대해 묻자 태연은 "5월에 참 잘 어울리는 곳, 5월 생일을 맞이한 분들이 들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팁을 전했다.
또한 '해피'를 통해 전달하고 싶던 의미를 묻자 태연은 "단순하게 '해피'라고 하면 누구나 '행복'을 떠올릴 것"이라면서 "단순하고 쉽게 표현하고 싶었다, 들으면서 편안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V라이브'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