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분들 존경 감사"→박보검X조현아 지목[★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5.04 20: 42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수지는 4일 자신의 SNS에 "이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이렇게 뜻깊은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 할 수 있게 됐다"라고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수지는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 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으로나마 응원하는 마음이 의료진분들께 닿아 힘이 되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의료진들을 향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올리고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또한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된다.
수지 역시 오른쪽 엄지 손가락 올린 채 손바닥으로 받치고 덕분에 챌린지 시그니처 포즈를 취했다. 특히 수지는 환한 미소와 함께 청순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수지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다음 주자로 배우 박보검과 어반자카파 조현아를 지목했다.
한편 수지는 tvN 새 드라마 '스타트업'에 출연한다. 남주혁, 김선호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수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