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가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4일 네이버 V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브이라이브를 열어 새 앨범을 소개하고 신곡 'Knock(널 찾아가)'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브이라이브 방송은 MC 박지선의 진행 아래 아스트로의 지난 앨범부터 새 앨범까지 모두 살펴보는 '아스트로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먼저, 아스트로는 데뷔 앨범을 포함한 지난 앨범을 둘러보며 추억을 회상하거나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에 조금 더 심층적으로 다가갔다. 아스트로는 앨범 수록곡을 하나씩 소개하고 그 중 감성적인 멜로디의 'We Still'(위 스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아직 앨범을 받아보지 못한 팬들을 위해 앨범에 대해 빠짐없이 알아볼 수 있는 앨범 언박싱 시간을 가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어 아스트로는 자켓 이미지 속 자신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따라 하며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날 컴백 브이라이브를 통해 신곡 'Knock(널 찾아가)'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스트로는 사전 예고했던 대로 역대급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하트 수 9억 6천만 개를 돌파, 컴백 브이라이브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아스트로는 "멤버들 모두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좋겠고, 많은 것들을 담은 앨범이니 하나의 곡이 아니라 앨범으로서 여러분께 남는 것이 있는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는 활동 다짐과 뜻깊은 컴백 소감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를 발매, 컴백 브이라이브로 성공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아스트로는 ‘쇼! 챔피언’에서 첫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