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음사' 하승진, 221cm 키로 '성인식' 섹시 댄스..역대급 텐션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5.05 09: 07

Mnet ‘퀴즈와 음악 사이 (이하 ‘퀴음사’)’에 하승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성인식’ 댄스로 폭소를 유발한다.
5일 방송에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사걸즈’ 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영과 함께 문제 풀이에 나선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하승진이 흥겨운 춤을 추며 역대급 텐션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발산했다. 본격적인 문제 풀이가 시작되자 그는 “제가 언뜻 들은 게 있다”며 ‘가요계 빅데이터’를 자처해 하드캐리를 예고했으나, 예상한 답이 오답임이 밝혀지자 빠르게 태세를 전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또 ‘트릭샷’을 선보이겠다며 진지한 표정으로 탁구공 던지기에 도전하거나, 박지윤의 ‘성인식’ 댄스를 완벽 재현하며 웃음 폭탄을 투하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퀴사걸즈는 “잘한다”, “치명적이야”를 외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1990-2000년대 레전드 가수 R.ef, 김현정, god, 쿨, 박지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전주만으로 가슴을 뛰게 만드는 추억의 명곡들과 그 시절 무대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이하 ‘퀴음사’)’는 1990~2000년 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그 때 그 시절 음악 방송 무대, 연예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어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Mnet만의 진귀한 영상 자료들을 대방출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
/ hsjssu@osen.co.kr
[사진] Mne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