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김동준·벤, 음원깡패들의 '뽀시래기' 사진..어린이날 기념 대방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05 15: 10

메이저나인과 인디안레이블 아티스트들의 어린이 시절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메이저나인, 인디안레이블은 5일 정오(낮 12시) 네이버 포스트 공식 계정을 통해 어린이날 기념하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과거 사진들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바이브의 윤민수·류재현을 비롯해 김동준, 벤, 캐스퍼, 손소망, 우디, 하은, 요셉, 프란시스까지 아티스트들의 현재와 어린 시절 사진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개구쟁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민수, 본인의 이름이 적힌 캐릭터 티셔츠를 입고 순수함을 뽐내는 류재현, 어린 시절부터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자랑하는 김동준, 모래 속에 누워 귀엽게 웃고 있는 벤, 변함없이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캐스퍼, 피아노 앞에 앉아 깜찍함을 발산하는 손소망의 옛 사진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지금과 변함없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우디, 입에 과자를 문 채 귀여움을 발산하는 하은, 깜찍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요셉, 색동 한복을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프란시스까지 인디안레이블 아티스트들의 과거 사진 또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데 성공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메이저나인, 인디안레이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