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은, 직접 전한 출산 소식 "건강한 아가 만나..우여곡절 많았지만 축복" [전문]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05 16: 21

가수 이소은이 직접 출산 소식을 알렸다. 
이소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기도 덕분에 예정일에 딱 맞춰 진통이 시작됐고 일주일 전에 건강한 아가를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우여곡절이 참 많았지만 이 모든 과정도 축복으로 받아들이려 노력 중이다"라며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지난 1998년 데뷔한 이소은은 히트곡 '서방님' '닮았잖아' '오래오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소은은 지난해 12월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3'에 출연했다. 당시 이소은은 임신 사실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하 이소은 인스타그램 글 전문.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기도 덕분에 예정일에 딱 맞춰 진통이 시작됐고 일주일 전에 건강한 아가를 만났어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우여곡절이 참 많았지만 이 모든 과정도 축복으로 받아들이려 노력 중입니다.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이소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