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과 폴킴이 나란히 덕분에 챌린지를 완성했다.
정해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정해인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대한민국과 전 세계의 의료진 여러분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아스트로 차은우님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에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라며 “가수 폴킴님, 배우 은종건님, 배우 임현수님 뜻깊고 감사한 일에 함께 해주세요”라며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정해인은 네이비 티셔츠를 입고 뽀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엄지손가락을 번쩍 치켜세우며 코로나19와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료진을 응원했다. 따뜻한 마음씨가 사진 한 장에서도 가득 느껴진다.
폴킴도 즉각 응답했다. 그는 5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폴킴입니다.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계신 모든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배우 정해인님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에 참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수어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폴킴은 다음 주자로 “10CM 권정열 형님, 청하님, 그리고 Nive님 따뜻한 마음에 동참해주세요”라고 지목했다.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패인” 해시태그도 빼놓지 않고 달았다.
두 사람은 음악으로 뭉친 우정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8월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삽입곡을 선물하면서 우정을 다졌다.
최근 공개된 폴킴의 신곡 ‘우리 만남이’로는 듀엣까지 성사했다. 폴킴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두드렸고 정해인 또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우리 만남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두 사람의 시너지가 역대급 귀호강과 감동을 선사한데 이어 덕분에 챌리지로 이어져 팬들을 더욱 흐뭇하게 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