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가 주요 음원 차트를 섭렵했다.
지난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발매 후 소리바다 2위, 지니 4위, 벅스 10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특급 듀엣의 저력을 과시했다.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이별, 혹은 또 다른 무언가를 견뎌야 하는 모두에게 슬픔을 넘어 울림과 깊은 여운을 전하고자 하는 곡으로 차세대 발라더로 불리는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함께 해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일 오후 8시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켄은 이진성과 함께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가 하면 환상의 하모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후반부의 폭발적인 고음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 별다른 무대장치 없이도 완벽한 라이브 클립을 만들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빅스 켄과 이진성의 컬래버레이션 곡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