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트레저(TREASURE) 방예담이 팬들의 역대급 생일 이벤트를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방예담은 지난 5월 7일 생일을 맞으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가운데 중국 대도시 소주의 한 대형빌딩에는 방예담의 생일을 기념해 현지 팬들이 시행한 빌딩 광고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이 빌딩은 번화가에 위치해있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곳 중 하나다. 여기에 방예담은 K팝 아티스트로는 블랙핑크 리사에 이어 두번째로 해당 빌딩에서 생일 축하 이벤트를 받게 됐다.
무엇보다 방예담의 얼굴은 빌딩 전체 벽면을 가득 채우며, 거리를 화려하게 빛냈다. 그만큼 이번 이벤트의 사진, 영상은 SNS 등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또한 중국을 비롯해 태국, 필리핀 등 다른 나라 곳곳에서도 방예담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이는 방예담이 아직 정식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해준다.
뿐만 아니라 팬들은 방예담의 지금까지의 모든 활동을 녹여낸 영상을 제작해 웨이보 등에 게시하는 영상 이벤트도 펼쳤다. 이미 방예담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영상은 유튜브 공식영상으로만 3500만뷰를 돌파했으며, 'HONESTY' 커버 영상도 300만뷰를 바라보고 있다. 이에 힘입어 방예담의 커버 비디오 등은 지난 7일 웨이보 영상 게시판에서 큰 관심을 끌어내며 '핫 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방예담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특별한 생일을 보내게 됐다. 아울러 최현석을 시작으로 트레저 멤버들도 "해피예담데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방예담의 생일을 축하하는 SNS 글을 올리며,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에 방예담은 트레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트메, 그리고 멤버들, 부모님 모두모두 사랑해요"라는 글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방예담이 속한 트레저는 올해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멤버들의 커버곡,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해 'TMI' '트레저 맵' '팩트체크' '3분 트레저' 등을 선보이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NS, 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