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뮤플리와 함께한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 직캠을 통해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지난 7일 유튜브 뮤플리 채널을 통해 '청하(CHUNG HA) - "Stay Tonight" Dance Performance | 뮤플리캠 FanCam'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청하는 신곡 'Stay Tonight'에 맞춰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청하는 강렬하고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여유로운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4K 고화질의 직캠에는 청하의 유려한 춤선과 인상적인 표정 연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이와 더불어 청하의 퍼플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부터 착용 액세서리의 반사광까지 볼 수 있어 현장감마저 선사한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가까이서 보니 더 좋다" "앞에서 춤추는 거 보는 느낌" "뮤플리 열일한다" 등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뮤플리는 지난 4월 29일 '청하(CHUNG HA) - "Stay Tonight" Dance Performance | 뮤플리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포인트를 잡아내는 카메라 무빙과 고급 촬영·편집 기술이 가미된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현재(오후 12시 기준) 조회수 134만을 넘겼다.
한편, 청하는 지난 4월 27일 첫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1 ‘Stay Tonight’을 발매했다. 'Stay Tonight'는 한층 더 짙어진 청하의 자아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아낸 곡으로, 하프와 피아노 리프, 세련된 베이스 라인과 리듬이 인상적인 노래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뮤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