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양준일 "'판타지', 전지현 출연 CF에 삽입..재밌게 찍어줘서 뿌듯해"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09 16: 06

가수 양준일이 자신의 노래 'Fantasy(판타지)'가 전지현이 출연하는 광고에 삽입된 소감을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양준일의 스페셜 스테이지 'Fantasy'가 전파를 탔다.
이날 양준일은 무대에 앞서 "초대해주셔서 너무 반갑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리베카' 'Dance with me 아가씨' 무대에 이어 '쇼! 음악중심'을 세 번째 찾은 양준일은 "오늘은 제가 많이 달리는 'Fantasy'를 가지고 왔다"고 소개했다.

양준일의 'Fantasy'는 최근 전지현이 출연하는 한 광고의 삽입곡으로 쓰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양준일은 "사실 제 노래를 쓴다고 해서 좀 불안했다. 그런데 CF를 너무 재미있게 찍어주셔서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아스트로, 양준일, 핫펠트, 오마이걸, NCT DREAM, 에이프릴, 나띠, 박강성X루, 김호중, 칸토, 공원소녀, H&D(한결,도현), CRAVITY, MCND, TOO(티오오), Surple이 출연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