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오늘(11일) '주문 바다요' 첫 게스트 출연..나태주X양지원과 흥파티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5.11 14: 46

가수 노지훈이 오늘(11일) ‘주문 바다요’에 출연한다.
 
노지훈은 1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문 바다요’ 방송을 앞두고 “태주, 지원이와 주문 바다요 첫 게스트로 다녀왔습니다. 오늘 밤 8시 30분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주문 바다요’ 오픈식 축하 공연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말을 전하며, ‘주문 바다요’ 현장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주문 바다요’ 세트를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 멤버 나태주, 양지원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될 세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방송을 앞두고 현장 사진을 공개한 노지훈은 지난 4일 ‘주문 바다요’의 첫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지훈은 이날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 동안 치열하게 함께 했던 나태주, 양지원과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흥겨운 댄스파티를 벌이는 등 다양한 모습과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지훈이 첫 게스트로 출연하는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연기자들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주상욱,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노지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