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캔 온리 이매진', 6월 18일 재개봉 확정[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05.11 16: 14

마음을 울리는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내달 재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CCM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감독 앤드류 어윈 존 어윈, 수입 티앤엘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CBS・TCO㈜더콘텐츠온)이 오는 6월 18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세상을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탄생시키며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쓴 전설적인 CCM 밴드 머시미의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의 인생과 노래를 담은 음악 감동 실화.

영화 포스터

가슴을 울리는 CCM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 뒤에 숨겨진 진정한 화해와 용서라는 메시지를 담은 감동 실화로, 북미 개봉 당시 제작비 대비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영화 속 또 다른 주인공이기도 한 주제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누적판매 400만 장,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CCM 싱글 앨범이자 상실과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을 노래하는 멜로디로 빌보드와 그래미를 정복하며 지금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곡인 동시에 스테디 셀링 명곡이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빛나는 조명 아래 수많은 관중 앞에 선 바트 밀라드가 자신의 진심을 담은 노래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부르는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제 용서하려 합니다. 나를 이끌어준 당신의 목소리’라는 카피가 더해져 음악이 인생의 유일한 꿈이자 전부였던 ‘바트’와 세기의 명곡 뒤에 숨은 탄생 비하인드 실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극장에서 다시 한 번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에 영화 팬들은 물론 기독교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