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희재, 트롯신동→트롯맨 비결 "족집게 교실 OPEN" 기대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5.11 20: 05

트롯신동에서 당당하게 트롯맨으로 떠오른 가수 이찬원과 김희재의 트롯교실을 적극 홍보했다.
11일인 오늘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는 "오늘 밤 11시 'SBS 동상이몽'에서 단기속성 트롯 족집게 교실 OPEN"이라며 사진이 게재됐다. 그러면서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찬원쌤과 희재쌤의 트롯 노래팁 대방출. 밑줄 치실 준비 되셨죠?"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 CHOSUN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롯맨 이찬원과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에게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찬원과 김희재의 환한 미소는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이날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진태현과 3인조 그룹을 결성해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찬원과 김희재는 어버이날 맞춤 노래로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역대급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알려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 방송분은 11일인 오늘 밤 11시 SBS를 통해 방영될 예정.
/ssu0818@osen.co.kr
[사진] '공식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