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엑소 찬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싱글 ‘Yours’(유어스)가 오늘(12일) 공개된다.
신곡 ‘Yours’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되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Yours’는 레트로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스코 풍의 알앤비 곡으로, 이별 후에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으며, 레이든이 만든 곡을 찬열이 가창함은 물론 가수 이하이와 래퍼 창모가 보컬과 랩 피처링으로 참여,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 네 명의 시너지로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곡에 대해 레이든은 “일렉트로닉 음악을 다루는 저와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찬열, 독보적인 알앤비 가수 이하이, 힙합계 대세 래퍼 창모가 모여서 완성된 멋진 음악이다.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곡이지만, 최근 이별한 사람들에게는 슬픈 감정을 자극하게 될 것 같다”, 찬열은 “밝은 음악에 슬픈 가사가 담겨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다. 날씨 좋을 때 드라이브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들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의 진행 과정을 사계절에 비유한 장면들이 컬러풀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든과 찬열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레이든은 오늘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