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서 파이팅 말고"…김수로, '코로나19' 안전 불감증 일침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5.12 11: 01

배우 김수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했다.
김수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치지 않는 게 중요해요. 뒤를 돌아봐요. 본인이 훌륭하게 이만큼 걸어온걸 자랑스러워 해야 합니다. 우린 너무 앞만 보고 가고 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김수로는 “많이 힘드신 분들 우리 같이 힘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김수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또한 김수로는 “파이팅 정신으로, 젊은이들도 파이팅 정신으로”라며 “클럽에서 파이팅 하지 말고 학교에서 일터에서 파이팅하자”라며 “공연계도 영화계도 모든 힘든 계도 꼭 이겨내봅시다”라는 해시 태그를 적었다.
이하 김수로 전문
지치지 않는 게 중요해요. 뒤를 돌아봐요. 본인이 이만큼 걸어온 걸 자랑스러워 해야 합니다. 우린 너무 앞만 보고 가고 있어요.
많이 힘드신 분들 우리 같이 힘내요. 파이팅 정신으로. 젊은이들도 파이팅 정신으로. 클럽에서 파이팅하지 말고 학교에서 일터에서 파이팅 하자. 공연계도 영화계도 모든 힘든 계도 꼭 이겨내봅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