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포스트 말론과 '맞팔'한 사연 공개.."美 유학 중인 동생 때문에"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13 09: 25

가수 아이유가 팝가수 포스트 말론과 SNS '맞팔'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에는 "아이유가 포스트말론 맞팔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과 맞팔(맞 팔로잉)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 씨가 팔로우를 하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까먹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동생이 미국에서 유학 중인데 요즘 미국에서는 누가 짱이야? 라고 물어보니까 포스트 말론이라고 하더라"며 "포스트말론이 나 팔로우 했다던데? 그러니까 동생이 갑자기 진짜 난리가 나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아이유는 "저도 약간 허세를 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앞에서 맞팔을 눌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포스트 말론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아이유의 파급력을 실감케 하기도 했다.
포스트 말론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16년 데뷔해 'Circles' 'Psycho' 등의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매력적인 음색과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6일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함께 작업한 신곡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을 발매하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