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자 친구와 결별한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상처를 딛고 다시 일어섰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을 크게 다쳤다고 해서, 건강하지 않다고 해서, 곧 마흔이라고 해서 도전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는 글을 올렸다.
조민아는 “잘나진 않은 덕에 잘하는 건 긍정의 힘으로 열정 넘치게 목표 이뤄내기. 찰나의 과정들에 집중하고 바르게 쌓아가며 목적지에 도착하기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한 번 뿐인 인생. 스스로의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원하는 만큼 멋지게 날아봅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조민아는 “‘국가 기술 자격증’, ‘국가 전문 자격증’, ‘민간 자격증’을 포함한 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라며 또 한번의 도전을 예고했다. 또한 조민아는 ‘자기관리’, ‘자존감’ 등의 단어를 해시태그로 붙였다.
조민아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과 결별 소식을 전했다. 조민아는 “거짓말들이 도가 지나쳐 믿음과 신뢰가 무너졌다”며 전 남자 친구의 거짓말들로 인해 신뢰가 깨졌고, 결별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별의 아픔을 딛고 조민아는 다시 일어섰다. 조민아는 새로운 자격증 도전을 예고했고, 푸드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하 조민아 전문
마음을 크게 다쳤다고 해서
건강하지 않다고 해서
곧 마흔이라 해서
도전하지 않을 이유는 없죠.
잘나진 않은 덕에
잘하는 건
긍정의 힘으로
열정 넘치게
목표 이뤄내기
찰나의 과정들에 집중하고
바르게 쌓아가며
목적지에 도착하기.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한 번 뿐인 인생,
스스로의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원하는만큼
멋지게 날아봅시다!
국가 기술 자격증 /
국가 전문 자격증 /
민간 자격증을 포함한
제 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요~?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