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투어 다큐멘터리 ‘HIT THE ROAD(힛 더 로드)’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오늘(13일) 정오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투어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 오는 15일 프롤로그 오픈에 앞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든 것.
글로벌 대세 세븐틴이 첫 선보이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약 6개월 간의 대장정을 담은 투어 다큐멘터리로, 새롭게 마주한 길 위에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녹여낸 것은 물론 콘서트 비하인드까지 생동감 넘치게 전달한다.
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세븐틴의 일상부터 투어 지역을 그들만의 방법으로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콘서트 도중 백스테이지에서 일어난 긴박한 상황들, 그리고 리더 에스쿱스의 눈물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수 만명의 관객과 호흡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 세븐틴은 아티스트로서 투어를 함께 이끌어 나가며 매순간 고민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선사, 이를 통해 한걸음 더 성장하고 놀라운 기록으로 입증해온 모든 순간들을 다시 한 번 되짚는 시간의 될 것.
이처럼 투어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는 세븐틴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아내 어느덧 데뷔 6년차를 맞아 수많은 성적을 쌓아온 열 세명의 같지만 다른 색을 가진 길들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이며 각 회차 별로 멤버 개인 테마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HIT THE ROAD’는 오는 15일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와 위버스를 통해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각 2회차가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