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이미 끝난 게임" 밴디트의 자신감..'정글'서 시작된 화려한 축제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13 18: 02

그룹 밴디트가 정글의 여전사로 변신했다. 
밴디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JUNGLE(정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밴디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으로 타이틀곡 'JUNGLE'을 비롯해  'JUNGLE'이 표현하는 이미지의 프리퀄인 첫 번째 트랙 'Carnival(카니발)', 긴장감과 중독, 두 가지 감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 리치한 808 베이스와 리듬에 멤버들의 풍성한 하모니가 더해진 'Cool(쿨)', 낯선 길 위에 휘청이는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어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곡 'Children(칠드런)'까지 총 5곡이 담겨 있다.

6개월만에 돌아온 밴디트는 한층 성숙하고 강렬해진 음악과 비주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 타이틀곡 'JUNGLE'은 거칠지만 아름다운 젊음의 자신감으로 어떠한 위협적인 순간이 오더라도 나만의 목소리로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겠다는 밴디트의 용기 있는 목표를 담아낸 곡이다.
정글의 색과 온도를 머금은 로우파이한 브라스 룹과 함께 밴디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다채롭게 비트 위로 펼쳐지는 '정글'은 코러스 파트부터 더해지는 거친 워블 베이스와 신디사이저의 향연으로 정글을 완벽하게 표현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밴디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펼쳐진다. 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에서 밴디트는 절도 넘치는 칼군무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한편 밴디트는 앨범 발매 후 컴백 기념 V 라이브 팬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무대를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