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공식 SNS에서 '진(眞)' 임영웅의 수트핏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13일인 오늘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임영웅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과 함께 “마음을 녹여버리는 수트웅 교복 입은 모습의 교복웅을 보고싶으시다면? 오늘 밤 10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볼 수 있어요 #오늘밤10시 #수요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내마음을녹용 #구전녹용 #광고촬영 #임영웅 #미스터트롯 #뉴에라프로젝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은 모처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보이며 '미스터트롯'이 끝나도 여전히 다방면에서 대세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끈다. 특히나 말끔한 정장차림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이 출연하는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이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웃음과 눈물이 오가는 ‘미니 운동회’까지 펼쳐진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모으기도.
13일인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 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트롯맨 F4가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 예능감을 배우는 등 ‘뽕生뽕死 하드코어 커리큘럼’을 소화할 것이라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스터트롯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