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쏠의 화려한 변신, 새 앨범명은 'haPPiness'..트랙리스트 공개[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5.14 08: 59

 가수 쏠(SOLE)이 새 앨범 정체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새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haPPiness(해피니스)'라는 앨범명과 걸리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쏠은 펑키한 스타일과 빈티지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콘셉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발산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 수록된 곡은 'haPPiness'와 '말' 총 2곡이다. 지난해 6월 발매한 'How we live(하우 위 라이브)'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지난 1월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어떤 분위기의 곡을 완성했을지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가요계에서 '신흥 피처링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쏠의 새 앨범 'haPPines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