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겸 프로듀서 히치하이커(Hitchhiker)와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Sugar’(슈거)가 오늘(15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되는 히치하이커와 소코도모의 신곡 ‘Sugar’는 금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신곡 ‘Sugar’는 레트로, 힙합,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의 곡이며, 뮤직비디오 역시 히치하이커가 직접 연출, 독특하고 컨셉추얼한 아트워크가 배치된 키치한 영상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5월 16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을 통해 ‘Sugar’의 라이브 비디오도 공개, 히치하이커와 소코도모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다채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있으며,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