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현이 캔참치, 생참치 등 다양한 참치를 이용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코스 메뉴를 공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셰프들의 메뉴 개발이 이어진다. 매 대결 편셰프들의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편셰프로 도전하면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이정현이 결혼 1주년을 맞이해 집에서 참치를 활용한 파인 다이닝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밝혔다. 평범한 재료로도 미슐랭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를 만들어내는 이정현의 놀라운 요리 실력이 공개될 전망이다.
이정현은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남편을 위한 만찬을 준비했다. "모든 메뉴는 참치"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 그녀. 결혼기념일 식사를 빙자한 ‘편스토랑’ 대결 주제인 참치 연구였던 것이다.
"외식하면서 맛있게 먹은 음식은 기억했다가 꼭 집에서 내 스타일로 구현해 만들어 먹어본다"는 이정현은 이날도 소문난 맛집에서 먹어본 인기 메뉴들을 참치를 활용해 자신의 방식대로 만들었다.
'맛티스트' 이정현의 가성비 갑 참치 요리는 오늘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