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오연서, 나은, 아이린, 김나영이 뽑은 '나만의 SNS 인생씬'이 공개된다. '뷰라벨'에서는 워시 오프 마스크를 검증대에 올린다.
오늘(15일, 금) '겟잇뷰티 2020'의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을 수 있는 전세계 힙쟁이들의 노하우가 공개된다. 국내 최초 비건 글리터 메이크업 브랜드의 글리터 젤을 활용한 메이크업 제안부터 아이린의 댄스챌린지까지 이어져 기대를 모은다. 미국 시애틀 출신이지만 최근 해외출장을 다니지 않아 영어실력이 급 퇴화됐다고 너스레를 떠는 아이린에게 '파주 영어마을 출신설'이 제기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씬데렐라 크루들의 '나만의 SNS 인생씬'이 공개된다. '오블리' 오연서, '10대들의 워너비' 나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이린, 남다른 패션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김나영, 그리고 뷰티 크리에이터 서울라이트까지 SNS 대스타들이 직접 뽑은 역대 인생씬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10회 '뷰라벨'에서는 '매끈 피부 만들기 특집'으로 이번주는 1탄 모공 관리편, 워시 오프 마스크를 검증한다. 신상템, 스테디템, 제품력이 궁금한 신박템 등 착한 성분을 가진 15개 제품 가운데 블랙헤드 제거율과 피부 결 개선도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이번 검증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신박템의 선전이 두드러졌다고 전해져 반전을 예고한다.
이날 뷰라벨에서는 오연서, 나은을 포함해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깜짝 모공 검사가 있을 예정. 자신의 피부 상태에 충격을 받은 장본인과 "이렇게 (블랙헤드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며 전문가도 깜짝 놀라게 만든 모공 미인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