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숨은 빵집을 찾아 ‘빵지순례’를 떠난다.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신규 예능 콘텐트 ‘빵지순례’가 지난 14일(목) 첫 공개됐다. ‘빵지순례’는 ‘빵덕후’로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직접 숨은 빵집을 돌아다니며 빵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빵집, 빵 맛을 더욱 살려주는 최고의 ‘맛 궁합’, 브랜드 간 맛 대결 등 빵을 둘러싼 다양한 가이드를 전한다. 한혜연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도 확인할 수 있다. 14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한혜연은 빵에 관한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빵 사랑’을 전했다. '빵지순례'는 유튜브 채널 '5:59’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퇴근 후 진짜 자신의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테마로 '퇴근 1분 전'을 뜻하는 채널 '5:59(다섯시오십구분)'를 오픈했다. 자신의 삶을 아끼고 사랑하며, 뚜렷한 취향을 기반으로 뷰티와 패션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찾는 25-34세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퇴근길에 듣는 라이브 토크쇼, 요리 레시피, 나만의 공간 가꾸기, 내일의 출근 룩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 채워진다.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5:59' 채널 오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제작 역량을 확장하여 디지털 시장의 영향력을 더욱 키워나갈 예정이다.
'슈스스' 한혜연과 함께하는 ‘빵지순례’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유튜브 채널 ‘5:59’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