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가 ‘갑자기 미치고 시즌2’에서 환상의 팀워크를 과시했다.
지난 14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 4회가 공개됐다.
개학 2일차를 맞은 MCND는 딸기 수확 수행평가 미션을 진행, 쉽지 않은 미션에 다른 멤버의 딸기를 몰래 훔쳐 가는 캐슬제이와 윈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수행평가 미션이 휘준의 승리로 마무리된 가운데 수행평가를 마치고 돌아온 MCND에게 제작진이 준비한 또 다른 미션이 주어졌고, 학교 홍보대사로 변신한 MCND가 단체 릴레이 미션을 수행하며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마지막 시도에서 윈의 실수를 모른 척하는 민재의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공으로 꼬깔 10개를 모두 쓰러뜨려야 하는 휘준이 이를 실패하자 캐슬제이가 제작진 몰래 재빠르게 꼬깔을 넘어뜨리며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학교로 향한 MCND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지난달 23일 첫 방송, 지난 3월 종영한 ‘갑자기 미치고 시즌1’에 이어 MCND의 거침없는 예능감을 담아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로 가요계에 데뷔한 MCND는 신인의 포부를 담은 데뷔곡 ‘ICE AGE’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 지난 10일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떠(Spring)’ 활동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반장 민재의 활약으로 오는 21일 ‘갑자기 미치고 시즌2’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가요계는 물론, 예능까지 장악한 MCND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TOP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