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하이커X소코도모, SM스테이션이 탄생시킨 유니크한 조합 'Sugar'[퇴근길 신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5.15 18: 05

 SM ‘STATION’(스테이션)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켰다. 바로 히치하이커와 소코도모의 만남을 이뤄낸 것.
DJ 겸 프로듀서 히치하이커(Hitchhiker)와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콜라보곡 ‘Sugar’(슈거)를 발표했다.
SM ‘STATION’을 통해 발표된 히치하이커와 소코도모의 신곡 ‘Sugar’는 레트로, 힙합,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의 곡이다.

소코도모는 "나는 고삐리 지났고 또 뭘/이제 뭘 해야하는지도 몰라/근데 돈 때문에 girl 때문에 하는 거면/그냥 다 때려치고/하지 말아" 등의 강렬한 래핑을 내뱉는다. 히치하이커의 유니크한 사운드도 인상적.
특히 뮤직비디오 역시 히치하이커가 직접 연출, 독특하고 컨셉추얼한 아트워크가 배치된 키치한 영상이 돋보인다. 여기에 소코도모는 익살스러운 표정, 몸짓으로 'Sugar'의 독특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다채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있으며,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M ‘STATIO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