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하린X동명, 'ONE' 콘셉트 포토 공개..차세대 꽃미남 밴드 탄생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17 09: 08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원위는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앨범 'ONE' 용훈, 하린, 동명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용훈은 감성 충만한 비주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하린은 깊고 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풍부해진 감성과 표현력을 뽐냈으며, 동명은 시크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치명적인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원위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결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주얼로 차세대 꽃미남 밴드의 탄생을 예고해 첫 정규앨범 'ONE'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원위는 26일 데뷔 첫 싱글 앨범 'ONE'을 발표한다. 지난 1년간 분수 시리즈에 이어 마침내 온전한 1(ONE)이 된 원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더했다.
원위만의 차별화된 밴드 퍼포먼스를 비롯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온 만큼, 이번 'ONE'을 통해 원위가 그려나갈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위는 26일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