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나태주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나태주는 18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정준하 형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SNS에서 코로나19 의료진의 손과 얼굴 사진을 보았습니다. 부르튼 손이며 헤져버린 피부… 집에 가서는 감염예방으로 인해 자기 자식조차 안아보지도 못하는 현실”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시고 계신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그분들 덕분에 우리 국민 여러분들이 조금만 더 경각심을 가지고 예방법을 실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서서 실천해서 그분들의 노력이 빛바래지 않게 다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나태주는 흰 라운드 티셔츠를 단정하게 입고 야무지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이어 그는 프린수찬, 이대원, 강태관을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SNS에 코로나19 의료진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영상 등으로 올리며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최민식, 박보검, 한예슬, 고소영, 이민정, 공효진, 박나래, 김희철, 성유리, 강하늘, 려원, 김호중, 수지, 김혜수, 송혜교, 이병헌, 정우성, 윤병희, 엄정화, 장승조, 소유진, 임시완, 찬열, 장영란, 박소담, 채수빈, 펭수, 이제훈, 김아중, 영탁 등 여러 스타들이 참여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