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보이밴드 원위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에는 싱그러운 봄의 끝에서 보이밴드의 첫 출발을 알리는 듯 원위(ONEWE)가 위풍당당하게 앞을 걸어 나아가고 있다. 특히 다부진 체격에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조화를 이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앞서 개성 넘치는 각자의 매력을 담은 개인 포토 공개에 이어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꽃미남 보이밴드 원위의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오는 26일 원위는 첫 번째 정규앨범 'ONE'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실력파 보이밴드로서의 무한 성장을 예고한다.
원위는 지난 싱글 '1/4'와 '2/4', '3/4'를 통해 연주와 노래는 물론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밴드로의 입지를 다진 데 이어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더욱이 이번 정규앨범 'ONE' 역시 멤버 키아와 용훈을 중심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원위만의 스타일로 완성, 신인답지 않은 고퀄리티의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원위의 첫 정규앨범 'ONE'은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